방콕여행 3일차. 세븐일레븐 이벤트

Leave a comment

2017년 11월 21일부터 26일까지 다녀온 방콕 여행기입니다.
어느새 방콕 여행도 3일차입니다. 2일차는 여기저기 다니면서 알차게 하루를 보내고, 마지막 시암 니라밋 쇼까지 잘 보고 들어왔습니다. 야간에 다시 카오산로드에 와서 조조 팟타이 앞에 있던 네팔인에게 소개 받은 마사지 샵에서 마사지를 받았지만 만족스럽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과감히 모두 생략!

3일차 시작은 당시 (2017년 11월 21일 ~ 26일) 방콕 방문 시 세븐일레븐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는데, 이 이벤트에 대해서 조금 더 살펴 볼게요. 방콕 세븐일레븐 매장 내에 이벤트 현판 등의 내용을 보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s://rapchi.kr/bangkok_tour_present/

 


방콕 세븐일레븐 산리오 캐릭터(Sanrio Characters) 이벤트

우선 아침부터 세븐일레븐에서 업어온 녀석을 보여드릴게요. 킷캣(KitKat) 박스? 입니다. 철제 박스로 보자마자 덥썩 집어서 계산하고 가지고 왔습니다. 아주 이쁘게 생긴 박스죠.

 

열어보니 커다란 킷캣이 덜렁 하나 들어 있습니다. 음? 생각보다 좀 덜 차 있는데? 그래도 박스가 이쁘니까 이정도야 뭐.. ㅎ

 

커다란 킷캣을 꺼내 봅니다. 음.. 이렇게 큰 녀석이 있을리는 없고, 뭔가 안에 작은 킷캣들이 들어 있는 느낌?

 

역시! 우리가 알고 있는 그 사이즈의 킷캣이 들어 있네요. 방콕 돌아다니면서 아주 잘 먹었다고 합니다. 킷캣 철제 박스는 지금도 집에서 아주 잘 사용 중입니다. 볼 때마다 카오산로드가 생각나는 녀석이네요.

 

자~ 이제 세븐일레븐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가 뭔가 좀 알아볼까요? 제 추측이 맞다면 계산한 금액에 따라서 스티커처럼 되어 있는 씰을 줍니다. 그 씰을 모으면 상품을 주는 이벤트로 알고 있는데요. 오늘 세븐일레븐에서 이런 책자? 같은 걸 얻어왔습니다. 지난 번 포스팅에서 보셨듯이 모아야 되는 스티커 갯수가 엄청났거든요. 저 많은 스티커를 그냥 갖다주면 되는건가? 라고 생각했었는데, 이런 책자가 있네요.

표지를 보니 전면에 세븐일레븐 로고가 씰 디자인으로 제일 위에 박혀 있고, 아래에 Sanrio Characters 라고 되어 있습니다. 산리오 캐릭터와 콜라보를 해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네요. 산리오 캐릭터에는 헬로키티, 구데타마, 마이멜로디, 리틀트윈스타, 폼폼푸린, 케로케로케로피, 배드바츠마루, 시나모롤 등이 있으며, 저도 방금 검색 해 보고 알았는데, 산리오 코리아가 있네요? 구매 금액에 따라서 받게 되는 스티커에는 산리오 캐릭터가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책자를 열어보니 첫 장에 몇 장을 모으면 어떤 상품을 받을 수 있는지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개수가 엄청나죠? 최고 상품이 689개입니다. 저 서랍장은 꽤 큰 사이즈인 것을 지난 포스팅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부터 번호가 메겨 져 있습니다. 1바트짜리를 붙일 수 있는 자리가 앞 장에 있고요.

 

뒷면에는 3바트짜리를 붙일 수 있는 자리도 있습니다. 3바트짜리는 스티커는 좀 다르게 생긴 것 같아요. 

 

책자 중간중간에 캐릭터들이 있는데, 하나같이 다 귀엽네요. ㅎ

 

방콕여행 2일간 모아놨던 스티커를 붙여 봅니다. 제가 왜 자꾸 씰이라고 하냐면요, 스티커가 씰처럼 생겼어요. ㅎ 제가 받은 스티커는 모두 1바트짜리네요. 스티커 우측 아래에 ①이라고 표기 되어 있네요.

제가 작년에 여행 갔을 때만 잠시 진행했던 이벤트였던 것 같습니다. 이후에 2018년 5월에 다시 방콕을 찾았을 때는 진행하지 않고 있었던 이벤트입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