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여행 4일차. 방콕 세븐일레븐에는 원피스 새우깡이?!

1 Comment

2017년 11월 21일부터 26일까지 다녀온 방콕 여행기입니다.
아주 알차게 보내고 있는 방콕 여행기입니다.
1일차 – 카오산로드 관광, 셀프 웨딩 촬영, 인도 음식점
2일차 – 왓아룬, 왓포 관광, 시암니라밋 쇼
3일차 – 룸피니 공원, 샹그릴라 호라이즌 크루즈 관광
목록만 봐도 뿌듯할 정도로 일정을 아주 꽉꽉 채워서 잘 돌아다니고 있네요. 오늘은 말씀드렸듯이 지난 번 태국 여행 때 평일 + 비로 인해서 제대로 즐기지 못했던 짜뚜짝 시장으로 다시 갑니다. 잠시만요, 그 전에 세븐일레븐 또 한번 더 털고요!! ㅎ

 


방콕 세븐일레븐 탐방

우리 커플은 조식 신청을 하지 않아서 꼭 아침마다 이렇게 편의점을 털러 가는 것 같습니다. 짜뚜짝 시장으로 떠나기 전에 세븐일레븐에 또 어떤 신기한 과자들이 있는지 한번 볼까요?

 

새우깡인데, 루피와 조로가!! 원피스 광팬이지만 차마 이건 구매하지 못했습니다. ㅠ 심지어 사진에 나온 새우깡 두개가 맛도 달라 보이네요. BBQ와 데리야끼 뭐시기 맛인 것 같은데요. 조로 흰색 수염은.. 뭔가요!! ㄲㄲㄲ

 

제가 이때 인천공항 홈페이지 리뉴얼 프로젝트 진행하면서 중국 현지 해바라기씨를 엄청 먹었었는데요. 방콕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도 이렇게 해바라기씨를 판매하고 있네요. 이미 쌓아 놓은 해바라기씨가 많아서 이것도 따로 구매하지는 않았습니다. 뭘 샀냐고요?

 

많이 샀죠, 그래도. 배는 채워야 하니까요. 아침에 갈비국수는 당연히 먹었고, 돌아오는 길에 이렇게 편의점을 털어서 온 것 입니다.

 

한국에서 엄청 유행했던 크림롤케익 같은 빵입니다. 왠지 빵의 두께가 두꺼운 것 같아 보이지만 기분 탓입니다.

 

바나나빵! 바나나가 아주 귀엽게 웃고 있네요. 이건 일본 제품인 것 같지요?

 

초콜릿이 한가득 들어 있는 도넛! 초콜릿 카스타드가 들어 있는 도넛 케익이라고 적혀 있네요.

 

그리고 두가지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감자칩 과자와 녹차맛 웨하스 같은 녀석을 사왔습니다. 아래 딥소스 2종도 함께요! 와이프가 소스류를 엄청나게 좋아합니다. 어딜 가든 작은 포장으로 되어 있는 소스류는 무조건 챙겨야 해요!

 

그리고 수박맛 캔디? 이건 세븐일레븐 PL상품이네요.

 

감자칩이 꽤 맛이 있었습니다. 와이프도 좋아해서 푸딱 해치워 버렸네요.

 

에그 타르트 같은 녀석도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빵 종류가 왜 이렇게 많죠? ㄲㄲㄲ

 

이건 이렇게 숟가락으로 퍼 먹었어요. 네, 우리가 알고 있는 딱 그 에그타르트 맛입니다.

 

버터 쿠키도 하나 사 왔습니다. 왜 다 모아서 사진을 안 찍어 놓고 이렇게 다 따로 찍어 놓았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분명히 제가 사진을 찍었는데.. ㅎ 첫 사진이 단체 사진인 줄 알았는데, 없던 아이들이 계속 나오네요. ㅎ

 

이것도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버터쿠키 맛입니다. 포장지는 다르게 생겨도 비슷하게 생긴 아이들은 딱 그 맛이 나더라고요. 하지만 세븐일레븐 편의점만 들어가면 정신으로 못차리고 이것저것 손에 잡히는 대로 다 사와서 큰일입니다.

모닝 편의점 털이도 끝났으니 진짜 짜뚜짝으로 떠납니다.

One Response to “방콕여행 4일차. 방콕 세븐일레븐에는 원피스 새우깡이?!”

  1. Binance Account

    Thank you for your sharing. I am worried that I lack creative ideas. It is your article that makes me full of hope. Thank you. But, I have a question, can you help me?

    응답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