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여행 5일차. 돈므앙 공항에서는 맥도날드 꼭 드세요

1 Comment

2017년 11월 21일부터 26일까지 다녀온 방콕 여행기입니다.
방콕여행의 마지막 날입니다. 드디어 방콕여행 마지막 포스트기도 하고요. 폭풍처럼 몰아쳐서 여행기 포스트를 올리고 난 뒤에 항상 끝날 때쯤엔 아쉬움이 가득하네요. 방콕여행 마지막 포스트 나갑니다.

 


이제 한국으로 떠날 시간

데완 방콕(Dewan Bangkok) 호텔입니다. 지난번 태국여행 때도 잘 묵었던 호텔이죠. 태국 방콕에 두 번 왔는데, 두 번 다 이 호텔에서 묵었네요. 드디어 명함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고마웠어! 그리울 거야, 잘 지내!

 

모든 짐이 꾸려졌습니다. 벤을 기다리고 있는 와이프와 캐리어들. 벤은 항상 데완 방콕 호텔 바로 옆 마사지 샵에서 불러요.

 

벤이 왔습니다. 돈므앙 국제공항으로 가는 중입니다.

 

셀프 체크인을 하는 와이프의 모습입니다. 셀프 체크인이 아주 편하더라고요.

 

탑승권을 받았습니다. 짜뚜짝 시장에서 제작한 가죽 여권 케이스가 아주 이쁘네요!

 

[ads-m1]


돈므앙 국제공항 맥도날드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리가 있겠습니까? 돈므앙 공항 내 맥도날드에 들렀습니다. 비행기 탑승 전에 맥도날드는 진리죠!

 

비행기 내에서 착용할 마스크도 하나 샀습니다. 고도가 높은 곳은 건조해서 마스크가 도움이 되더라고요. 우리 부부는 항상 비행기를 탈 때 마스크를 착용합니다.

 

이제 정말 한국으로 떠날 시간입니다. 방콕 여행은 여기서 마무리! 혹시 모두 읽으신 분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있다면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다음 해외여행 시리즈는 미국여행입니다. 2018년 5월에 신혼여행 다녀온 여행기인데, 꽤 길어요. 아직 사진도 일자별로 정리도 못하고 있는 상태라 사진부터 정리된 후에 하나씩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해외 여행기 중에 제일 긴 시리즈가 될 것 같은데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다른 주제의 포스팅은 계속 업로드 예정입니다.

One Response to “방콕여행 5일차. 돈므앙 공항에서는 맥도날드 꼭 드세요”

  1. Fianda Briliyandi

    Good article, thanks for sharing, please visit

    our website

    응답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