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여행 1일차. 수완나품 국제공항에서 유심칩 구매하기

Leave a comment

작년 5월에 다녀온건데.. 1년이 넘어서 포스팅 하네요.
2017년 5월 22일부터 27일까지 다녀온 태국 여행기입니다.

인천공항에서 출발

제주항공 타고 갑니다. 난 제주항공이 제주도까지만 가는 줄 알았네. ㄲㄲㄲㄲㄲ

셀프 체크인으로 편하게 체크인 합니다. 아, 아직까지 인천공항입니다. 비행기 타기 전 입니다!!

출국 전 비행장은 항상 설레임이 가득한 것 같습니다. 밤에 출발해서 새벽에 태국에 떨어지는 일정입니다. 비행기에서 잘 잘 수 있을지 조금 걱정되지만 잘 자겠죠. 전 항상 어디서든 잘 자니까요. ㅎ

태국 수완나품 공항 도착

수완나품 공항 도착!! 와이프가 앞장서서 당당히 걸어 나갑니다. 오 뒷태 보소.

나가는 중입니다. 이때 태국에 처음 온거라 다 신기하더라고요. 비행기에서 나오자마자 후덥지끈한 공기에 태국에 온 것을 실감했습니다.

꼬부랑 태국 글씨 보이시죠? 진짜 미리 알아보고 가지 않았으면 어디가 어딘지 1도 모르겠더라고요. 사실 와이프 손 잡고 졸졸 따라다녔어요. ㄲㄲㄲㄲ

우선 출국 수속을 밟아야죠. 입국, 출국 수속할 때가 제일 지겨운 것 같아요. 줄이 항상 너무 길죠. 인내심을 갖고 잘 기다려서 별 무리없이 잘 했습니다.

입국장에서 출구로 나가게 됩니다. 따로 빠지는 길도 없어서 그냥 사람들 따라서 나오시다 보면 사진같은 곳을 발견할 수 있을거에요.

출구로 나가는 길 등은 영어로 안내가 잘 되어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천공항보다 복잡하지 않아서 어려움이 없이 나가실 수 있습니다.

[ads-m1]

수완나품 공항에서 유심칩 구매

그렇게 수하물을 찾고 자연스럽게 나가다 보면 아래 사진들 처럼 크고 번쩍이는 곳에 사람들이 북적북적한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여기가 바로 유심칩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여기는 AIS 통신사.

여기는 dtac 통신사. AIS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우린 그냥 한가한 dtac 통신사로 갑니다. 사실 통신사 크게 상관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그냥 사람 없는 곳으로 가서 유심칩을 구매하기로 합니다. 와이프가 (이 때까지만 해도 여자친구 신분) 구매 중이네요.

주요 가격대는 대략 이렇습니다. 7일 4기가에 전화 20통 사용할 수 있는 것과 7일 2.5기가에 전화 100통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있는데 둘 다 299바트. 그리고 15일 6기가에 전화 100통 599바트가 있네요.

전체 상품 리스트도 따로 있습니다. 잘 보이시나요? 전부 타이핑하기에는 너무 많아서 사진으로 올립니다.

사실 전화는 크게 필요없어서, 저희는 7일짜리 유심으로 구매합니다. 유심을 갈아 끼우고 나니 천하무적이 된 기분이네요!! 이제 택시를 타고 예약한 숙소로 이동할 예정입니다! 새벽에 도착해서 택시로 이동하는게 제일 좋을거란 판단이었습니다.

태국 유심을 끼우니 우리나라 서비스에서 영상 같은 건 안 봐지네요. ‘해당 국가에서의 접근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당황스러웠지만 어쩔 수 없죠. ㅠ

그리고 게임을 하다가 중간에 광고를 보게 되는 부분에서 광고가 태국 광고가 나오더라고요. 오, 신기방기!!!

첫 번째 숙소는 베드룸 앳 수완나품 에어포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클릭하세요!

태국여행 1일차. 수완나품 국제공항에서 택시타고 숙소가기

미루고 미루다가 드디어 해외여행 포스팅을 시작하게 되었네요. 그간 다녀온 곳이 얼마되진 않지만 최대한 상세히 포스팅 해 올리겠습니다.